가격 저렴한 스테이크 스테이크앤파파

 

 

 

 

 

스테이크 먹구 왔어요~~~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외식하면

 

메뉴선정으로 고기는 항상 빠지지 않는데

 

가격 저렴한 가성비좋은 스테이크앤파파를 발견~

 

연신내 있는곳인데 오픈한지 얼마안된거 같더라구요~~

 

 

 

 

스테이크앤파파 메뉴는 요렇게~~

 

스테이크가 주 메뉴이고

 

그외 파스타외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스테이크파스타도 괜찮을듯~~ 두가지를 함께 맛볼수 있으니 ㅎㅎ

 

 

 

 

 

스테이크앤파파에서 저는 쉬림프스테이크로 초이스~~

 

밥과함께 나옵니다

 

머스타트 소스가 올라간 새우

 

살이 완전 통통해요!

 

스테이크도 바로 막 조리해서 나와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식감좋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스테이크~~ >_<

 

이거보니 또 먹구 싶네요

 

썰어져 나와 내가 썰필요가 없어서 전 이게더 좋아요 ㅋㅋ

 

 

 

가격 부담없구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앤파파

 

동네에 생겨서 넘 좋네요~~

 

가끔 들러야 겠어요 ㅋㅋ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