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고고~~

 

 

 

 

 

주말 나들이로 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으로 쓩~~~~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서 그냥 집에나 있자 했는데

 

읭? 비가 안오데요~~

 

다행이 비는 안왔지만

 

이글이글~~ 덥다 더워 ㅠㅠ

 

시원한 물에 띄어들고 싶더라구요 ㅎㅎ

 

 

 

 

차가없을때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을 대중교통이용해서 왔는데

 

고생한기억이 있네요~~ ㅎㅎ

 

버스타고 걸어걸어 왔던 ..

 

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이젠 차가있어서 편하게 올수있어 좋아요!!!

 

 

 

막 북적북적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늘막 텐트치고 있으니

 

살랑살랑 바람불어와 시원하기도 하고~~

 

그래도 바람안불면 덥고 ㅋㅋ

 

그늘막텐트는 지정된 곳에서만 설치해야되더라구요~~

 

딱 보면 사람들이 모여있다 싶음 그 주변에 하면 된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니 그래도 선선하니

 

늦게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완전 떙볕일때 갔다가 해질때쯤 돌아왔어요

 

요즘에 해가 늦게지니~

 

오후 늦게와도 상관없을듯~~

 

 

 

평화랜드에 들러 놀이기구도 타고 ㅋㅋ

 

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나름 알차게 놀다왔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