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맥스포테이토 굿굿

 

 

 

 

편의점에서 저렴이 감자칩을 발견!!

 

맥스포테이토 천원의 행복이어라~~

 

우리나라 과자는 아니고

 

말레이시아 과자라고 하네요

 

어쩐지 느낌이 그렇더만~~

 

 

 

 

감자칩 맥스포테이토 총 8개가 들어있는데

 

한 팩당 3개의 감자칩이 들어있어요~~

 

이거이거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하나만 먹어야지 하다가

 

어느새 탈탈 뱃속으로 ㅋㅋ

 

 

맥스포테이토 비비큐맛이랑 샤워크림맛이 있는데

 

두개다 실패는 없으니

 

입맛따라 고르면 될듯하네용~~

 

포카칩같은 감자칩 느낌보다는

 

과자같은 느낌이 더 들어요~

 

은근 캐릭터도 귀엽네요 ㅋㅋ

 

가성비 굿 감자칩 맥스포테이토~~

 

사무실앞 편의점에 쌓아놓고 팔더라구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