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 미이라 파이널 보고싶어요~!!

 

 

 

 

지나가는 버스 광고로 접하게된 미이라!!

 

세상에나~~ 톰크루즈가 출연하는 미이라가 개봉한다네요

 

처음 나왔을때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비디오까지 사서 돌려보기도 많이 했는데 ㅎㅎ

 

 

 

미이라 2까지는 정말 재밌었는데

 

뒤로갈수록..

 

어찌됬든!

 

톰크루즈가 출연하는 미이라 파이널 도 한번 보고 싶네요~

 

파이널이 붙었으니 이번이 미이라 시리즈도 마지막인건가요~~

 

 

어떤 내용일지 궁금~

 

뭔가 판타지 느낌일거 같기도 하구

 

 

제가 좋아하는 러셀크로우!! 도 출연하네요~~

 

글래디에이터때 완전 빠져있었는데 ㅎㅎ

 

이제 나이를 잡수셨네요 .. 또르르

 

그래도 멋지다는 ㅎㅎ

 

 

6월 개봉예정인 톰크루즈 미이라 파이널!

 

보러가야겠어요~~ 고고씽~~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