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우동 메뉴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도전!

 

 

 

 

동국대 근처 용우동!

 

예전에 동네에 있을땐 자주 갔는데

 

사라지고 나서 못갔거든요

 

김가네나 용우동같은 음식점을 좋아해요~~!

 

다양한메뉴를 선택할수 있으니까요~~

 

벗! 결정장애가 있어 ㅠㅠ 한번에 고르기 힘들다는거 ㅋ

 

아래는 용우동 메뉴판~! 참고하세요

 

 

요래 많은 용우동 메뉴 중에서

 

저희에게 간택된 아이들은

 

바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ㅋ

 

 

기본찬은 이렇게 단무지, 김치, 햄볶음으로 삼종셋트!

 

 

 

기다림 끝에 용우동 메뉴가 나왔네요~~!!

 

생각보다 정말 양이 많았어요!!!

 

 

 

이건 함박스테이크!!

 

계란 모양이 넘 예쁘죠~~ 별 모양이에요!!

 

보는 즐거움도 함께 있네요

 

먹기 아깝지만...

 

노른자 톡 터트려서 맛있게 먹었다는 ...

 

 

 

돈까스도 제가 좋아하는 바삭한 스타일!!

 

안에 고기도 은근 두툼했구요~~

 

크기도 컸어요

 

 

바삭바삭~~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용우동 메뉴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한번 도전해보세용!!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