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이너가 딱 떨어져서~~ 세일만을 기다리고 있었져~~

 

마침 이니스프리 빅세일 기간이라서~~

 

건지고 왔답니다!!

 

 

 

원래는 아이라이너랑 브로우만 사려고 했는데

 

핸드크림 반값세일이라~

 

질러버렸네용 ㅋㅋ

 

하나는 회사에 두고 발라야 겠어요 ~

 

 

동트기 전 어반 브라운 ㅋㅋ

 

이름이 참 창의적이에요 ~

 

 

향이 좋은 핸드크림~~~

 

두개는 상큼한 향이고 하나는 차분한향~!

 

요게 차분한 향~~

 

남친 하나 줄까 하다가~ 그냥 제가 쓰기롱 ㅋㅋ

 

오랜만에 화장품 쇼핑 제대로 했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