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놀숲 아늑해서 좋아요~~~

 

 

 

추석연휴 눈은오고 춥고

 

정말 갈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점심먹고 간곳은 만화카페 놀숲!!

 

저번에 한번 들러봤었거든요~~

 

근데 괜찮아서 이번에 또 왔어요 ㅋㅋ

 

 

만화카페 놀숲 이날 대기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저희는 그리 오래기다리지는 않고

 

다락방으로 입성~~!!

 

다락방이 다 찼을때는 그냥 테이블에서 봐야되는 경우도 있는데

 

저희는 운좋았죠~

 

2시간 + 음료를 선택했어요~~

 

 

만화카페 놀숲의 상당히 아늑한 다락방!!

 

쿠션도 있고 담요도 있어서~~~

 

아늑히 책을 즐길수 있어요~~

 

저번에는 만화책을 봤었는데

 

이번에는 책을 좀 읽었네요

 

독서를 넘 안한지라 ㅠㅠ

 

이런 기회를 통해 읽게 되네요~~

 

 

가끔 조용히 쉬고싶을때

 

만화카페 놀숲에 들러서 책읽고 가는것도 좋을거 같네용!

 

쿠폰도 있어서 벌써 네개나 찍었네요 ㅋㅋ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