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팩 만드는법 요즘 즐겨해요~~

 

 

 

 

 

요즘 피부관리를 위해 자주하는 팩이 있어요~~

 

자주라고 해봤자 일주일에 한번? ㅋㅋ (이놈의 귀차니즘 ㅠㅠ)

 

그래도 할때마다 톡톡히 효과를 본답니다~~

 

제가 요즘 즐겨하는건 바로 딸기를 활용한 팩!!!

 

딸기팩 만드는법은 그야말로 초간단이라~~

 

휘리릭 갈고 쉐킷 해주면 끝~~!!

 

 

그럼 피부지킴이 딸기팩 만드는법 따라해볼까요~~!

 

일단 팩하기전에 이게 나한테 맞는지 테스트를 해봐야한다는거!

 

다 만든 팩을 팔이나 귀뒷쪽 피부에 테스트를 해보고

 

이상없음 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왠만한거 다 맞아서 ㅋㅋ 이런거 안하지만요

 

예민하신 분들의 주의하시구요~!!

 

 

딸기팩 만드는법 ~~

 

먼저 딸기 한개를 강판에 갈아주세요~

 

다이소에서 산 요 플라스틱 강판!

 

팩할때 요긴하게 쓰네요~

 

 

요래 즙이됬어요~ 요기에

 

 

꿀 한스푼과 밀가루 한스푼을 투척!!

 

이제 섞어주면 끝!!

 

옴마 진짜 간단하쥬~~

 

하지만 피부에는 그보다 효과가 좋다는거~~

 

 

꼭 딸기 요거트 같은 느낌 ㅋㅋ 

 

맛도 달달해요~~

 

피부에 약 10분정도 올려주고

 

미온수로 세안하면

 

맨들맨들한 피부로 재탄생!!

 

이게 이삼일은 가는거 같아요~~

 

약발 떨어질쯤 또 해주면 어느정도 유지되겠쥬~~

 

 

요즘 많이 나오는 과일이라~ 집에 한팩정도는 있을거에요

 

한개정도는 딸기활용해

 

딸기팩 만드는법 한번쯤 따라해보세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