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후문 용우동

Three 2015. 7. 29. 17:25

동국대후문 용우동








요근래 충무로에 자주 가는 것 같네요 ^^

영화를 보러 충무로에 갔다가 근처에서 먹을 것을 찾던 중 

용우동 까지 가게 됬어요. 

용우동은 충무로와 동국대 중간쯤에 위치한 것 같아요. 

동국대후문쪽에 가까운데요.

충무로에서도 충분히 가까운 거리입니다. 





살던 동네에 예전에 용우동을 자주 갔었는데

가게가 없어지고 난 뒤 

기억 속에서 잊혀졌었는데

오랜만에 용우동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일요일이고 해서

자리가 많이 남았어요 ㅎㅎ

평일에는 동국대후문을 찾는 대학생들이 많을 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일단 용우동은 정말 메뉴가 많거든요 ^^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전부 다 먹고싶어 고르기가 힘들어요 ㅠㅠ





용우동은 모든 음식에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ㅎㅎ

더 믿음이 가고 맛있을 것 같군요 ㅎㅎ





동국대후문 용우동에서 

가게이름은 용우동인데.. 

떡볶이와 밥이 먹고 싶어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요건 엄마가 주문한 밥~     비빔밥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간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이건 용우동 튀김 떡볶이 ~! 아주 맛있어요 ㅎㅎ

전 떡볶이를 좋아해서 

그 맛에 민감한데 

맛있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용우동에서 예전에 동네용우동에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 동국대후문 용우동 위치*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