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헬로키티카페 위치


동심의 세계로  go go~!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홍대 헬로키티카페를 포스팅해봐요.

헬로키티, 곰돌이후, 미키 등등 

어렸을 때 접한 캐릭터지만

어른이 되서도 계속해서 귀여워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들이 있죠^^





키티도 그 중의 하나같아요~!

너무 너무 귀엽고 이쁜 캐릭터인데

홍대 헬로키티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죠^^




요건 홍대헬로키티카페 메뉴구요 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보시면 되요. 




너무 너무 이쁜 인형들이 많아요 ^^

다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이 ㅎㅎ



계속 핑크 핑크라~

남자들이 오기는 좀 ㅋㅋㅋ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연인끼리 오면 즐거울 것 같아요. 





쇼파부터 모든게 다 키티 ㅎㅎ




홍대 헬로키티카페는 팥빙수 아이스크림도 키티 ㅋㅋㅋㅋ

커피도 키티



사방에 키티네요 ㅋㅋㅋ





평생 볼 키티 이날 다 본 것 같아요 ㅋㅋㅋ

홍대 헬로키티마페 위치는 아래 있어요^^

가보고 싶을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군요 .



* 홍대 헬로키티카페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