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발 롯데몰 생기고 나서

 

구경차 자주 가는 편이에요~~ ㅎㅎ

 

롯데몰 가게되면 구경하다가 식사도 하게되는데

 

특히 주말에 가면 기다리는 일도 있더라구요 ㅜㅜ

 

 

구파발 롯데몰 주변 검색해보니~~

 

은근 식당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은평구 인도요리 스와가트를 발견!!

 

오오 저 인도요리 좋아하는데 날잡고 먹으러 갔네요 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테이블에 손님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ㅋㅋ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수 있공

 

 

은평구 인도요리 스와가트에서 저희는 셋트메뉴롤~~~

 

먼저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상큼 상큼 입맛을 돋구죠~~

 

 

그다음엔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카레맛 나는 동그랑땡

 

 

그리고 다 먹을때쯤 탄두리치킨과 새우~`

 

 

마지막 커리가 나왔어요~~!!

 

난이 증말 많아서 넘 배불렀어요 ㅋㅋ

 

이날 포식 제대로 했네용

 

은평구 인도요리 스와가트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에 위치하고 있어

 

종종 들릴듯~~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