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전시회, 헤세와 그림들展






7월 전시회를 다녀왔어요. 

바로 삼각지역에 있는 전쟁기념관의 

헤세와 그림들展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입니다. 





가끔 큰 전시회가 열리면 보러가곤 하는데요. 

이번 7월 전시회는 

계속 야근속에서 꼭 힐링을 위해 기다려왔던 전시회였어요 ^^





헤세의 자연친화적인 그림들이 

이번 전시회의 제목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이란 말처럼

천천히 휴식을 떠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7월 전시회 헤세와 그림들展은 

5월 부터 시작했는데요

올 11월 1일까지 한다고 해요 ㅎㅎ




헤세의 다양한 그림들과

데미안처럼 유명한 소설도 만날 수 있었어요. 





기념품도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요새 에코백이 유행이여서 그런지

전시회를 가면 에코백도 자주 눈에 띄네요 ^^




그림이 참 이쁘고 

다양한 헤세 그림들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는 좋은 전시회 같아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