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미술관 프리다칼로 전시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천재 화가 

프리다 칼로

그녀의 전시가 올림픽공원에 있는 소마미술관에서 전시되고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2015년 6월 6일 ~ 9월 4일까지 전시하는 이번 소마미술관 프리다칼로 전시회는

그녀가 그렸던 감동적인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해요 ㅎㅎ





사실 집하고 소마미술관이 너무 멀어서 

가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갔는데 헉...

줄이 정말 길었어요. 

프리다칼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죠. 

표 끊는데 기다리고, 들어가는데 또 기다렸어요.. ㅎㅎ


기다린 만큼 멋진 그림들을 볼 수 있길 기대했죠.





소마미술관 프리다칼로 전시회 입장을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이날 날이 정말 더웠는데 그래도 좋았어요. 





프리다칼로는 멕시코의 화가로

멕시코시티 교외 코요아칸에서 태어났어요. 






그녀는 심한 교통사고로 인해 

여러번의 대수술을 했지요. 

그 고통스러움을 그림으로 표현하기도 했구요. 





프리다칼로는 자신의 자화상을 많이 그린 화가로도 유명해요. 



또한 그녀의 남편 디에고 리베라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그림으로 표현하기도 했구요. 


남편의 물란한 사생활을 알고도 

그를 진심으로 사랑했다는게 사실 놀라워요. 




소마미술관 프리다칼로 전시회는 그녀의 

삶이 녹아있는 그림들을 보며 그녀를 알고 이해하고 다가가게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전시회를 통해 좀 더 가깝게 그녀를 느끼게 된 것 같아요^^


유명한 화가 피카소는 그녀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고 하죠. 




"이 보게 디에고, 

우리는 결코 그녀처럼 그리 룻 없을 것이네"

- 파블로 피카소 





** 소마미술관 프리다칼로 전시회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