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슈비버거 후기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갔어요~~

 

못보던 메뉴가 있어서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켜봤지요

 

이름은 슈비버거!!

 

 

 

 

바로 요 아이죠~~

 

소고기패티와 쉬림프패티를 동시에 먹을수 있다지요 ㅎㅎ

 

비쥬얼이 맛나보여서 기대기대~!

 

 

일단 윗부분은 다른 버거와 비슷~

 

 

 

은근 커서 한입에 다 넣기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맥도날드 슈비버거 한번 맛보았답니다

 

따끈하게 바로 갓 나와서 패티도 바삭하니 좋았어요

 

 

 

특히 소스가 색다르더라구요!!

 

된장소스? 머스터드? 잘 알수는 없지만 맛있었어요

 

일식돈까스집 갔을때 샐러드에 나오는 소스 같기도 하구요

 

 

 

첨 맛본 맥도날드 슈비버거~! 제 입맛에는 흡족했어요

 

특히 두가지 패티를 먹을수 있는게 굿!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