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 인사동 구경갔다가

 

카페나 갈까해서 삼청동에도 들렀어요~~!

 

삼청동 카페가 유명하잖아요

 

일부러 찾아간적도 있긴 있어요~

 

 

 

 

원래 차를 마시려고 했는데

 

메뉴를 브런치로 바꿨어요 ㅎㅎ

 

마침 출출할때라~

 

친구도 오케이 했으니 삼청동 브런치카페 검색모드 ~

 

 

빈티지한 느낌이 매력적인 삼청동 슬로우파크로 갔어요~!

 

예식장에서나 볼법한 화려한 조명이 뙇~

 

 

 

최근에 들어서 브런치를 가끔씩 하는거 같아요~

 

사실 뭔가 아직 익숙치는 않지만

 

친구나 누구 따라서 한번씩 가고 있어요~

 

뭔가 여유부리는 느낌 들어요 ㅎㅎ

 

 

 

수다 삼매경에 빠질때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먼저 사진부터 찍고 ㅋㅋ

 

 

 

시켜놓고 보니 양이 많을까도 했는데

 

역시~ 그럴걱정은 없었네요

 

아주 싹싹 비웠답니다

 

삼청동 슬로우파크에서 브런치 하기에 딱 좋았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