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러 육포를 데리고와봤어요~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이런 간식거리 넘 좋아요~

 

질러야 제맛인 육포 ㅋㅋ

 

 

 

이런게 3개가 들어있어요~

 

우선 하나를 까봤어요

 

몇번 집어먹으면 없어질 양 ㅠㅠ

 

항상 육포는 양이 아쉬워요~

 

하긴 소고기 값이 만만치 않으니 ..

 

 

 

 

제법 도톰해요~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아닌것도 간혹 있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씹혀요

 

 

 

한봉지 다 먹으니 좀 짜긴 하더라구요~

 

집에 건조기가 있으면 풍족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데

 

아쉽게 없네요~ 사실 있어도 귀차님즘땜시 안만들어 먹을게 뻔하지만 ㅎㅎ

 

어쨌든 가끔씩 생각날때 질러주면 좋아요~

 

 

질러 육포 오른쪽에 흰색같은거 보이시죠~

 

이건 지방같아요~ 일명 마블링 ㅋㅋ

 

육포에서도 마블링을 보게 되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