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반찬 오늘뭐먹지??

 

 

 

 

 

오늘의 반찬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요즘 집에서 밥을 잘 안먹어서..

 

멀좀 만들어 먹을까 했는데

 

마땅한 재료가 없어서 냉장고에있는 재료로

 

오늘의 반찬 간단하게 만들어봤네요

 

 

 

팽이버섯계란부침과 어묵부침~

 

이건 최근에 잘 해먹는건데요~

 

팽이버섯을 계란물에 무쳐서 구우니깐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실 팽이버섯 볶아먹는것 외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잘 안해먹었는데

 

이렇게 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계란물에 밀가루 살짝 섞어도 좋구요

 

그리고 어묵도 계란물에 무쳐서 부쳐내면 진짜 맛나요~!

 

 

 

오늘의 반찬 메뉴로 간만에 어묵조림도 하구요 ㅎㅎ

 

어묵이 1+1으로 묶여있어서 양이 꽤 되더라구요

 

그래서 남은거로는 조리을 해봤어요~

 

 

 

숙주나물도 있길래 시들기전에 무쳐냈네요~

 

이건 아직 무치기전 ㅋㅋ

 

마음이 급해서 사진먼저 찍었네요

 

오늘의 반찬~ 고민없이 냉장고 자투리 재료로 완성!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