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대용 두유 좋아요~

 

 

 

 

출근하는 아침시간~

 

밥을 챙겨먹기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아침을 거르는 편이에요

 

그러다보니 회사가면 꼬르륵 ㅠㅠ

 

소리도나고 배도고프고

 

 

 

그래서 아침 식사대용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마실수 있는 두유를 먹기시작했어요~!

 

한박스 사다놓고 아침에 한개씩 챙겨가고 있어요

 

거기에 빵같은거 곁들여 먹으니 어느정도 든든하더라구요~

 

 

 

아침 식사대용 으로 두유 마사니

 

그렇게 배부르지도 않고 딱 좋아요

 

어차피 출근후 조금있음 점심이니 ㅎㅎ

 

배부르게 먹을 필요는 없거든요~!

 

 

 

먹다보니 두유 빨때 뜯는법? 도 익혔네요 ㅋㅋ

 

비닐포장을 위에서 아래로 누르니

 

쏙 하고 빠져나오더라구요~~!

 

아침 식사대용 두유 하나만 먹는것도 좋지만

 

곁들여먹을 간식도 챙기려구요~!

 

뭐가 좋으려나~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