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띠아피자만들기 간편하게 뚝딱!

 

 

 

 

 

 

또띠아와 피자치즈 그리고 토마토소스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또띠아피자만들기!!

 

난이도가 넘 쉬워서 누구나 뚝딱 할수 있어요 ^^

 

 

 

 

저는 집에 남은 재료들로 또띠아피자만들기 해봤어요~!!

 

먼저 또띠아에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넓게 펴발라줬어요~!!

 

저는 로제소스를 이용했어요 ㅎㅎ

 

적당히 바르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욕심스럽게 많이 했더니 ㅋㅋ 짜더라구요

 

 

 

그리고 토핑을 올려주는데~~

 

정말 아무거나 기호에 맞게 넣으면되요~!!

 

집에 남아있는 자투리 재료들 마음껏 활용하면 된답니다

 

저는 마침 소세지가 있어서 잘라서 올려봤어요 ^^

 

저번에는 소스에 토핑재료들을 볶아서 사용해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주고

 

전자렌지에 약 1분 30초정도 돌려줬어요~~!!

 

 

 

 

 

그렇게 완성된 또띠아피자만들기~~ 넘 쉽죠~~

 

비쥬얼도 나름 굿굿~~

 

완벽한 피자는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맛낼수 있어서 좋아요~~

 

 

 

급 피자 땡길때 이런재료들이 있다면 휘리릭 뚝딱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길수있어서 넘 좋을거 같아요

 

또띠아피자만들기 한번 만들어보셔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