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늘밤 전국적으로 별똥별을 관측할수 있다고 하네요~~

 

별똥별은 책이나 사진으로만 봐왔지

 

직접 본 적은 없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별똥별을 볼수 있는 시간은

 

12일 밤 10시 - 새벽 12시 까지라네요~!

 

날씨 운도 따라서

 

무난히 관측할수 있어요~

 

 

 

울 동네에서도 과연 볼수 있을까~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로 기대를 하고있는데

 

서울같은 도심경우에는 불빛이 밝기 때문에

 

많은양의 별똥별을 볼수는 없다고 하네요 ㅎㅎ

 

 

어쨌든 12일 떨어지는 별똥별보고

 

소원을 빌어야 겠어요~~!

 

소원은 안비밀~

 

이세상 모두 행복하게 해주세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