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지난 아침고요수목원 방문기~

 

가평 여행갔을때 아침고요수목원도 들렀어요!

 

예쁘게 잘 꾸며놓은 정원같은 수목원이 딱 어울리는거 같아요

 

 

 

 

 

아침고요수목원 넓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었네요~

 

그래도 인생사진은 아직 못건졌다는 ㅎㅎ

 

이날은 더워서~ 땀이 삐질 났지만

 

 

 

 

그래도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어서 즐거웠어요~!

 

아리따운 꽃들과 식물들~

 

여기와서 다보고 가는거 같아요

 

 

 

몇장 안되지만 사진 감상하세요~ ㅎㅎ

 

꽃사진은 기분을 좋게하는거 같아요~

 

사진을 발로 찍었지만

 

그래도 보니 예쁘네요 ^^ ㅋㅋ

 

 

 

아침고요수목원 안에는 식당이 있어요~

 

그래서 도시락 못싸오셨으면

 

요기 식당 들러도 좋을거같아요

 

식당가려면 한참 나가야되거든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