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산 진달래동산 구경하세요~~

 

 

 

서울 근교에 있는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을 다녀왔어요~

 

목적은 이름처럼 진달래구경하려구요 ㅎㅎ

 

 

 

원미산 진달래동산은

 

부천운동장에 내려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그쪽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찾아가는게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원미산 진달래동산 다녀온지는 좀 됬어요~

 

이때 진달래가 만개해 활짝 피어서 넘 예뻤답니다~

 

겨울색을 벗고 알록달록 분홍빛의 진달래

 

보기만 해도 힐링 힐링 ㅎㅎ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은 이렇게 진달래가 많지만

 

곳곳에 개나리, 벚꽃도 피어서 셋트로 꽃구경을 했네요 ㅋㅋ

 

오히려 진달래 단독보다 다른꽃들이 어우러져서

 

더 멋있는것 같아요

 

 

 

원미산 진달래동산 둘레길도 있어서

 

트레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꽃을 감상하며 둘레길을 걸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