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모노치즈 생긴지는 꽤나 되었는데

 

가보기는 처음~!

 

여기가 베이글로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베이글에 올라가는 크림치즈랑 토핑이 다양해요

 

 

 

연신내 모노치즈 내부~

 

테이블은 5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앉아서 먹고 있으니

 

테이크아웃 하시는분들 은근히 많더라구요

 

 

 

연신내 모노치즈에서

 

카라멜 마끼아또, 자몽에이드, 카페라떼 , 햄치즈샌드위치를 시켰답니다~!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제꺼가 자몽에이드~!

 

요즘 자몽에이드에 꽂혀서 자주 시켜먹어요

 

마트에도 자몽음료수 많잖아요~ 마실때도 있구요 ㅎㅎ

 

 

꼭 팩맨 캐릭터같이 생긴 모노치즈 로고~

 

치즈가 흘러내리는 느낌을 표현했나봐요

 

 

 

연신내 모노치즈의 상큼한 자몽에이드~

 

카페 프랜차이즈마다 자몽에이드 맛이 다른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탄산수에 자몽들어간걸 좋아해요 ㅎㅎ

 

 

 

햄치즈샌드위치~

 

빵이 겁나 바삭해요!! 입천장 까였다는 ㅋㅋ

 

'요 샌드위치 맛있더라구요~!

 

이런 느낌의 샌드위치는 카페에만 파는것 같아요~

 

딴 분들은 베이글 드시러 오시는데

 

전 요 샌드위치 먹으로 연신내 모노치즈 올지두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