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메뉴추천 콩나물국밥 **

 

 

 

오늘의 점심메뉴는 콩나물국밥~!!

 

요즘 김치찌개만 먹어서 ㅠㅠ

 

좀 시원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오늘의 점심메뉴 콩나물국밥으로 제가 추천했어요 ~~ㅋㅋ

 

다행이 다른분들도 좋다고 해서

 

콩나물국밥집으로 고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콩나물국밥~!!

 

보글보글 끓을때 계란 하나 탁~! 하고 올려주면 굿!!

 

근데 계란 안넣고 그 차제 국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반찬도 꽤 푸짐하게 잘나와요~!

 

나름 샐러드도 있다능 ㅎㅎ

 

밥도 그냥 쌀밥이아니고 흑미밥이예요~

 

건강한느낌? 밖에서 이런느낌 받을때 제일 좋다는 ㅋㅋ

 

 

 

콩나물국밥이 바로 나와서 끓고 있을때 찍어봤어요~!

 

이때 계란을 넣으면 된답니다 ㅎㅎ

 

이때 국물맛 보려다 잘못하면 데이는수가 있어요 ㅋㅋ 

 

 

 

오늘의 점심메뉴 맨날 고민고민하죠~!

 

하루는 시원한 콩나물국밥으로 든든히 채워보세요 ㅎㅎ

 

오늘의 점심메뉴추천 하구갑니다~~!!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