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립밤 저렴이 구매~

 

 

 

 

 

립밤이나 립스틱등 립종류 한번 사면

 

끝까지 써본기억이 없네요 ~

 

입술에 잘 안바르는 타입인데

 

요즘에 입술이 넘 건조해서 립밤 하나는 챙겨야 되겠더라구요~

 

 

 

 

예전에 김연아 선수가 발라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디올 립밤~

 

그전에 저도 써보긴 했거든요~

 

바르면 촉촉하면서 입술에 생기가 돌아서

 

꽤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있는데

 

디올 립밤 저렴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디올 립밤 저렴이 한번 사봤어요~~

 

케이스 부터 시작해서 완전 비슷하더라구요~!

 

요즘 적자라 비싼건 부담스럽고..

 

디올 립밤 저렴이로 낙찰~!

 

 

 

연한 핑크빛의 립밤~

 

발라주니깐 촉촉해지네요~

 

한두번 바르면 그냥 립밤바르는것 처럼 되는데

 

여러번 발라주니 색이 나타나네요~

 

 

 

여러번 발라본 모습이예요~

 

이렇게 사진찍고 보니 틴트처럼 착색이 되네요~

 

디올 립밤 저렴이로 버텨보고

 

담에 사보려구요~~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