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숯불닭갈비 맛있어요 ㅎㅎ

 

 

 

 

춘천여행 다녀왔어요~!

 

교통편이 잘되있는 편이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다녀왔답니다 ㅎㅎ

 

 

 

춘천하면 떠오르는 그것!

 

바로 닭갈비~!! 먹어야되지 않겠습니까? ㅎㅎ

 

저희는 맨날먹는 양념된 닭갈비대신

 

춘천 숯불닭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평소 먹는거랑은 확실히 다르게생겼죠~?

 

 

 

이렇게 숯불 위에다 구워먹는 거랍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춘천 숯불닭갈비 ㅎㅎ

 

맛나용~

 

양이 적어서 아쉬울뿐 ㅠㅠ

 

 

 

전통분위기 나게 장식품도 걸어놨어요~!

 

전 이런분위기가 좋거든요

 

전통느낌나는 분위기 ㅎㅎ

 

 

 

상추 무지 크네요 ㅋㅋ

 

반으로 잘라 먹었어요

 

여기에 춘천 숯불닭갈비를 싸먹으면 꿀맛이죵

 

 

 

춘천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할 닭갈비~!

 

이젠 색다르게 춘천 숯불닭갈비 한번 좝솨보세요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