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땡겨서 시키게된 노랑통닭

 

튀김옷 느낌이 다른곳이랑 뭔가 다르면서 맛나용!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전 특히 튀김옷이 좋네요 ㅎㅎ

 

카레맛이 나는것같기도 하고..

 

 

노랑통닭 메뉴판

 

저는 노랑통닭에서는

 

주로 순살종류를 시켜 먹어요 먹기가 편해서요 ㅋㅋㅋ 

 

 

노랑통닭의 구성보실까요

 

콜라,치킨무,소금,양념 등

  

 

 노랑통닭은 후라이드가 특히 맛나는 집이라고 하네요

 

추억의 컨셉으로 종이봉투에 넣어주는게 특징인 노랑통닭

 

 

 

 

바삭한 식감의 후라이드

 

먹기편한 순살로 드셔보셔용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