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빵종류 뭐가좋으세요?

 

 

 

 

파리바게트 털고 왔어요~ ^^

 

케익쿠폰 받은게 있는데 쿠폰에 있는 케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만큼 빵으로 바꿔왔어요~ ㅎㅎ

 

그래서 파리바게트빵종류 많은 곳으로갔어요

 

 

룰루~ 사실 평소에 파리바게트에서

 

이렇게 빵을 많이 산적없는데

 

오늘은 손가는데로 집어왔어요 ㅋㅋ 

 

파리바게트빵종류에 츄러스도 새로나왔나봐요~

 

오랜만에가서 그런가 ㅋ 좋아하는 츄러스도 겟

 

 

 

요건 딸기가 넘 먹음직 스러워서 집어왔어요~~

 

데코가 넘 예쁘지 않나요?

 

 

파리바게트빵종류 고를때 샌드위치는 꼭 빼놓지 않아요

 

소세지빵과함께 ㅋㅋ

 

이날은 샌드위치종류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새우들은걸로 집어왔어요~~

 

 

 

옥수수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이예요~

 

옥수수가 굉장히 쫀득쫀득해요

 

 

 

제가 격하게 아끼는빵중 하나인 소세지빵~!!

 

사실 파리바게트빵종류 하나만 골라라 했을때

 

소세지빵을 고를거 같아요~ ㅎㅎ

 

 

 

파리바게트빵종류 푸짐하게 담아왔다고 담아왔는데

 

먹다보니 다 들어가네 ㅋㅋ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