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무한도전 달력 도착

 

 

 

 

 

 

2016 무한도전 달력이 도착했어요~!!

 

처음나온 이후로 거의 매년마다 챙기고 있는 무한도전 달력~!!

 

이젠 없으면 먼가 허전해요 ㅋㅋ

 

 

 

2016 무한도전 달력 탁상형, 캘린더형 두가지인데

 

전 캘린더용으로 샀어요~

 

방문앞에 걸어놓으니 보기 좋더라구요~!!

 

 

 

2016 무한도전 달력 표지입니다~~!!

 

멤버들 특징에 맞게 캐릭터를 잘그렸네요 ㅋㅋ

 

 

 

2016 무한도전 달력을 한장씩 한장씩 넘겨봤어요~!!

 

ㅋㅋ 달력사진 보고 있으니

 

그때의 무한도전편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재밌게본 방콕특집~!!

 

반갑네요 ^^

 

 

 

 

마지막에는 무한도전 멤버들 싸인도 들어가있어요~!!

 

 

 

 

올한해 모두 수고하셨구요

 

2016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