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부대찌개, 큰손부대찌개개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제가 자주 가는 은평구 부대찌개집

큰손부대찌개를 알려드릴까해요 ㅎㅎ





부대찌개를 먹고 싶을 때마다 연신내역에 있는

은평구 부대찌개

큰손부대찌개를 가곤하는데요.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다녀왔드랬죠 ^^





체인점은 아닌거 같구요 ㅎㅎ

가게가 넓은 것도 마음에 들고 

양도 푸짐해서 좋아하는 곳이예요. 





요것이 바로 은평구 부대찌개 

큰손부대찌개 연신내점의 부대찌개입니다 ^^


어린이 입맛이라 햄이랑 라면이랑 사리가 듬북 담긴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고 있는 비주얼만 보면 바로 

식욕이 왕창 솟아올라요 ^^





부대찌개는 참 맛없기도 힘든 음식같아요 ㅎㅎ


은평구 부대찌개, 큰손부대찌개 맛있네요~

연신내에 다른 부대찌개 집도 있지만

저는 이곳을 늘 찾아요. 

끌리는 큰손만의 맛이 있거드요 ㅎㅎ

 




** 은평구 부대찌개, 큰손부대찌개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