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커피방앗간 카페

 

 

 

 

 

삼청동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있어요~

 

체인점카페부터 개인카페까지

 

개성강하고 다양한 카페들이 많아서

 

내 입맛에따라 고를 수 있어요

 

 

이번엔 삼청동 커피방앗간에 가보기로 했어요~!

 

아담하지만 아기자기한 멋을 가지고 있는 카페인것 같아요 ^^

 

뭔지모를 내공이 느껴지네요

 

 

 

 

삼청동 커피방앗간의 외부모습~

 

방앗간 느낌이 드는것도 같고!

 

뭔가 낡아보이지만 이런 옛스러운 느낌이 맘에들어요 ^^

 

가끔은 세련된멋 보다 옛스러운멋이 좋을때가 있어요

 

 

 

삼청동 커피방앗간 메뉴판도 참 개성있어요~

 

손수 그림을 그리고 글을쓰고 정성이 느껴지네요~

 

 

 

막 그린것같지만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 드는..? ㅎㅎ

 

삼청동 커피방앗간은 매일매일 볶는 커피라 신선하다고 해요

 

전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아메리~

 

자주먹진 않지만 가끔은 마셔줘요~

 

이거 한잔에 주말오후도 지나가고 있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