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족발, 메세나폴리스 도야족발






합정역 족발집에 다녀왔습니다. 

요근래 들어서 메세나폴리스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매번 메세나폴리스에 가면 양식을 주로 먹어서 

이번에는 메세나폴리스 도야족발집에 다녀왔습니다. 






메세나폴리스 도야족발이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군요 ㅎㅎ

이번에 처음 가는 곳이라서요.

떨리네요~






합정역 족발집은 많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좁은 것 같아요. 

그래도 도야족발집은 맛있겠지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합정역 족발집 도야족발집에서 주문을 완료하고 기다리니

맛있는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어느 식당을 가든

밑반찬이 맛있어야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음음~! 밑반찬 괜찮았습니다. ^^






맛있는 소스와 싸먹을 상추도 나왔어요.





요 무침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짭짜름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이건 꽤 맛있는 밑반찬입니다. ^^








이게 바로 합정역 족발 메세나폴리스 도야족발입니다 ~!


음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제가 원래 족발을 즐겨먹는 타입은 아닌데요 ~!

음음 괜찮았어요 ^^


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그것도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괜찮았던 족발집이였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