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사이드 아웃 후기






한국 픽사 에니메이션 중 가장 흥행할 것 같다? 흥행했다고 할 정도로 지금 인기이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

인기있는 영화이니 안보러 갈 수가 없죠 ㅎㅎ




건대 롯데입구에서 영화 인사이드 아웃를 보고 왔어요 ㅎㅎ

각각의 주인공들은 한 여자아이 마음속에 있는 나름의 캐릭터들

분명 모두 캐릭터들이 주인공이긴 하지만 주인공은 기쁨이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해피엔딩이려면 주인공은 당연히 기쁨이여야겠죠 ㅋㅋ




영화 인사이드 후기 남깁니다. 

어느 누구하나 예외없이

주위를 보면 다들 재밌다고 하는데

왜 저는 .. 살짝 지루했죠 ㅋㅋㅋ

저랑 같이 간 동생도 살짝,,,지루했다고 ㅋㅋ

이상하네요..




분명 영화 인사이드 아웃 후기를 살펴보면 너무 너무 재밌고

눈을 뗄 수 없다고 하는데

저는 초반에 살짝 지루했습니다 ^^::




그래서 내린 결론은 역시 사람에 따라 재미가 다르고 

복불복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소재나 내용은 신선했어요.

기존에 픽사애니를 모두 좋아했어요.

남들과 다른생각 새로운 스토리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까? 하는 감탄이 항상 나오죠. 

이번 영화 인사이드 아웃도 그래요. 

사람의 감정이 내부의 여러 존재에 의해 형성된다는 새로운 상상력 ㅎㅎ

역시 픽사이긴 해요 ^^


그러나 재미는 각자의 몫이니까요 ㅋㅋㅋㅋ





** 건대 롯데시네마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