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 파스타 메이빌








건대 먹자골목으로 가면  맛있는 파스타집으로 유명한 

메이빌이 있어요. 

제 친구는 이곳 단골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건대입구 파스타집 메이빌에 다녀왔어요. 





입소문이 나이는 곳 답게 건대입구 메이빌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어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맛있는 파스타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맛있는 빵이 나와요. 

참 고소해요^^

배가 고팠던지라 건대입구 메이빌에서 먼저 나온 빵부터 흡입.... ㅋㅋㅋ





맛있는 메뉴들이 나왔어요^^

건대입구 파스타, 건대입구 메이빌의 히든 메뉴들 ㅎㅎ




워낙에 빵을 좋아하고 면도 환장하는지라

빠네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요 ~

역시 맛집 답게 건대입구 메이빌의 파스타는 맛있어요 ㅋㅋ





친구랑 둘이서 두 메뉴를 같이 먹었는데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건대입구 파스타 메이빌의 닭갈비? 볶음밥은 신기하게 나와요 

꼭 위에 있는게 스테이크같죠 ^^ ㅎㅎ

근데 닭이라는거 

매콤하니 맛나는 볶음밥이예요~


맛있는 건대입구 파스타집, 메이빌~ 오랜만에 갔는데 그대로네요 ㅎㅎ


*** 건대입구 파스타집, 건대입구 메이빌 위치 ***



Posted by 듀뷰
,